여름 휴가, 여행... 그리고 힐링.

사는 이야기

여름 휴가, 여행... 그리고 힐링.

energypark 2023. 7. 11. 00:0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초복입니다. 장맛비가 오락가락 무덥고 습한 날씨네요.    

그러나 지루한 장마도 7월 말 정도면 끝나고 곧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찾아오겠지요.

여러분~ 지금쯤 멋진 여름 휴가 계획 세우고 계신가요?

코로나 유행시기를 지나고 처음으로 맞이하게 되는 이번 여름휴가 시즌을 손꼽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적어도 일 년에 한 번 정도는 산이나 바다, 혹은 여행지 등을 찾아 즐기며 일상에 지친 마음과 몸을 재충전해 보는 시기가 아닌가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젊은 시절 너무 많이 돌아다녀서 그런지...(^^)

최근에는 그저 집에서 방콕(?)하며 한가롭게 평소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젊은 세대에게 여름휴가는 일 년에 한 번 맞이하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평소에 꾸준히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는 포토샵, 일러스트 등 컴퓨터 그래픽아트를 이용해서 만들어 본 여름휴가와 여행, 그리고 힐링 등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전시해 보겠습니다. 

마음 편하게 미리 여름 휴가를 즐긴다는 기분으로 함께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여름 휴가 포스터

유튜브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독특한 기법을 활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여름휴가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 정도가 되려나요?^^

2. 여행을 떠나요!

여행을 떠나시죠!

산도 좋고 바다도 좋습니다. 아니면... 아무런 계획 없이 불쑥 떠나는 오지 여행도 좋습니다.

여행을 통해 우리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니까요~

3. 휴가 준비물

여행 떠나기전 꼼꼼히 챙겨야 할 준비물들이 있겠죠.

특히 어떤 여성분들은 어마어마하게  많은 짐(!)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ㅎㅎㅎ

그러나 따가운 피부를 보호하는 크림 정도는 반드시 필요하겠죠. 한라봉 크림이네요~ㅋㅋ

4. 반려동물은?

아! 그런데 반려 동물은 어쩌나요?

같이 동행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여의치 않다면 할 수 없죠.

PET SALON 에서 미용서비스를 받으며 너희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렴~~~ㅋㅋ

5. 어디로 갈까요?

어디로 갈까요? 바다? 산? 해외? 오지 탐험? 아니면 우주여행(???)... ㅋㅋ

경치 사진을 합성한 주사위를 굴려봅니다.

결과는?...... 먼저 바다로 출발해 보렵니다.

6. 여름 휴가지에서 생긴 일

쨘~ 여름 휴양지 바다에 벌써 도착했습니다.

눈 부시도록 아름다운 비치가 우리를 유혹합니다.

몰디브에서 모히또 한잔 어때요? ~ㅋㅋㅋ

7. 돌고래와 함께!

와우!... 바다 휴양지에서 운 좋게도 돌고래 떼를 만났네요~

고향 바다로 돌아가는 행복한 돌고래입니다.

8. 깊은 산속... 맛집 베이커리

자~ 이번에는 산속으로 발길을 옮겨 보았습니다.

시원한 깊은 산속에 맛집 베이커리로 유명한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와우!~~~ 벌써 빵 굽는 구수한 냄새가..... 한번 들어가 보실까요?

9. 사과빵과 딸기잼

사과 빵과 딸기 잼을 주문했습니다.

Delicious!!! 자연의 맛!

맛난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것도 힐링입니다!

10. HAPPY BIRTHDAY TO TOU!

여행중에 누군가 생일을 맞이했다면 베이커리에서 생일 케이크를 주문해 함께 축하해 줍니다.

초콜릿과 생크림 매우 달콤해 보이지 않나요?

11. 마음 힐링

마지막 휴가 방법입니다.

집에서 조용히 책을 읽는 다든가, 명상과 요가 등으로 조용히 멈추어 마음의 힐링을 도모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매우 의미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밀린 대화를 나누며, 맛난 음식도 함께하고... 소소하지만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는 것입니다.

자! 이렇듯 여름휴가시즌을 즐기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양하겠죠.

모쪼록 이번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심신의 재충전 기회를 가지며 무탈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덤으로..... 시원한 수박 한 조각 드립니다~

여름에는 뭐니 뭐니 해도 수박이 최고죠!

한입 시원하게 즐겨보시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