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fun) 펀(fun) 펀(fun)~~~^^

사는 이야기

펀(fun) 펀(fun) 펀(fun)~~~^^

energypark 2023. 5. 31. 00:04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집에서 PC 파일 정리를 하다가 우연히 어느 폴더에서 재미있는 사진과 그림 파일들을 발견했습니다.

8~10년 전쯤에 인터넷상을 떠돌아다니던 재미있는 사진과 그림들을 저장해 놓은 걸 발견했는데, 혼자보기 아까워(ㅎㅎ) 여러분께 한번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기후위기시대 에너지이야기」는 잠시 접어 두고, 그냥 부담 없이 펀(fun) 펀(fun) 펀(fun) 즐겨보시죠^^ 

1. 5m 넘는 거인(?)

이건 분명 초등학교 교과서나 참고서 쯤에 나옴직한 그림인데....

어! 가만보니 왼편 여자 어린이 키가 5m는 넘어 보이네요!

엄청난 거인입니다!!!ㅋㅋㅋ

어린이들이 보는 그림자료인데... 각별히 신경 써야겠군요.ㅎ

2. 도장파기

요즘 젊은이, 아니 10년 전쯤 젊은이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이렇게 번호를 주고 받나 봐요?

아무튼 기발하기도 하고.... 재미있습니다!ㅎㅎㅎ

3. 불금

위 사진 제목이 「불금」이라 되어있더군요!  활활 타오르는데 멋지게 한방 찰칵(!)했네요~

표정도 웃음 띤 모습들... 즐거운(?) 단체 기념사진입니다.

아마도 누군가 재미있게 사진을 합성한 것이겠죠? 

만약에 저런 상황이 현실이라면.... 끔찍합니다!!!

4. 비슷

이미지가 정말 비슷하네요!

표현하기 힘든 작품을 만들었네요ㅎㅎㅎ

어떻게 저렇게?  감탄스러울 정도입니다! ㅋㅋ

5. 수능 해프닝

사실일까요?

아빠는 너무도 따스한 마음으로 진지하게 인생 교훈을 아들에게 설파하는데....

아들 왈....ㅋㅋㅋ

누군가 재미있게 보이려고 설정한 것은 아닐까요?

6. 숙대입구에서 입 돌아 감

입이 돌아간 게 아니라 거꾸로 섰네요ㅎㅎ

정말 숙대입구에서 입이 돌아갔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하철 4호선을 타고 계신 분 혹시 안 계실지ㅋㅋㅋ

7. 아이디어

이거 신박한 아이디어 아닌가요?

집게 하나로 냉장고에서 여러 맥주병들이 구르지 않도록 고정을 해주었습니다.

「콜럼버스의 달걀」과 같이 실행된 결과를 보면 별거 아니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아무도 생각해내지 못한 것을 누구보다 먼저 추진해 낸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점이라 생각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작지만 굿 아이디어!

8. 이상한 화장실

방안에 재래식 변기?, 아니면 재래식 변기가 있는 화장실의 변신?

실제 상황인지, 사진 합성인지.... 이 또한 진짜 잘 모르겠네요.

9. 어느 상가의 조문객

어느 드라마에 등장한 사진인가 봐요.

검정 조문 의상에 다소곳이(?) 예를 갖추고 있군요.ㅎㅎ

엄숙히 조문하는 모습에서 웃음과 민망함이 느껴지면 곤란한데.... 왜 이리도 ㅋㅋㅋ

10. 「없다」 시리즈

한때 유행했던 「없다」 시리즈 중 한편입니다.

여러분은 어느 싯점에 해당되시나요?

어느 싯점에 있던 하나도 해당되지 않으면 좋으련만...

가만 곱씹어 생각해 보면 공감되는 부분이 있어 웃고픈 이야기입니다ㅠㅠ

이상 오늘 포스팅은 「웃으며 살자!」는 취지에서 그냥 펀펀(fun fun)하게 꾸며 보았습니다.

「소문만복래」라고 합니다.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죠.

한번 지나가는 인생... 너무 심각하지 않게, 가볍게, 웃으며, 서로 사랑하며 살아갑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