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충전!

사는 이야기

에너지 충전!

energypark 2022. 11. 17. 09:00
728x90
반응형

저는 마음이 심란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그냥 무작정 주위를 깨끗이 정리 정돈한다든가 청소를 하는 등의 습관이 있습니다.

요즘 세상 돌아가는 상황도 울적하고, 제 개인적으로도 뜻한 바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의기소침해지는 경우가 가끔 생기곤 합니다.

이런 때에는 기분 전환과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겠죠.

우선 멋진 음악을 틀어놓고, 주위를 정리 정돈하고 깨끗이 청소와 빨래를 하고, 그리고 맛난 음식을 먹고,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면서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제가 에너지를 충전해 나가는 과정을 그 동안 만들어 본 그림과 함께 표현해 보겠습니다.

그림에 억지로(?)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해서 진행해 보겠습니다ㅎㅎ

여담으로... 저는 요즘 취미 생활로 시간 날때 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컴퓨터 그래픽 공부에 열심인데요,

요즘은 컴퓨터그래픽 공부를 따로 학원에 가서 배우지 않고도 유튜브 등을 통해 유능한 강사님들의 강의를 듣고 그대로 실습해 볼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 세상인가요!

이해가 잘 안되는 점이 있을 때에는 댓글로 질문을 하면 유튜버 강사님이 친절히 답변을  해주기도 하니 정말 무언가 배우기 참 좋은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아!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시작해 보겠습니다~

* 아래는 제가 유튜브 강의를 듣고 그대로 따라 그린 그림들입니다.

1. 모더니즘 음악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여기서 표현하기가 여의치 않아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 (포토샵으로 그렸습니다)

모더니즘 음악의 형태로..... 예를 들면 쇼스타코비치 월츠 정도가 어떨까요? ^^

2. CD 플레이어

음악을 틀었습니다. 여기서 음악이 나옵니다. 자~ 음악 감상하시죠.(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3. 세제 준비

자~ 먼저 청소를 하려면 세제가 필요하겠죠? 향내 나는 비누도 준비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4. 청소 시작!

자! 청소를 합시다~ 비눗물을 만들어 이쪽저쪽 깨끗이 빗질을 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5. 빨래도 합시다!

세탁기에 빨래를 맡기고.... 맑은 하늘에 널어 놓았습니다. 빨래~~~~~끝!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6. 도시락 주문

정리 정돈, 청소, 빨래까지 마치니 배가 고파오네요. 그래서 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신선한 생선과 레몬 등 과일이 듬뿍 들어있네요. 맛나게 드세요~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7. 차 준비하기

식사를 마쳤으면 차도 한잔 해야죠. 향기 좋고 맛난 차로 준비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8. 차 한잔

천천히 향을 음미하면서 즐겨봅니다.(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9. 창밖 경치를 보면서...

한잔의 차를 마시며 창밖 경치도 함께 음미해봅니다. 나무에서 꽃들이 나비가 되어 떨어지고 있네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10.  재충전 완료!^^

이제 비 온 뒤 멋진 무지개 뜨듯 에너지 재충전 완료했습니다!(일러스트레이터로 그렸습니다)

자~ 다시 활기차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살아보아요!!!

728x90
반응형
LIST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선물  (75) 2022.12.22
월드컵 소고(小考)  (52) 2022.11.24
가을 상념  (38) 2022.11.03
안전(보안) 패러디 전시회  (44) 2022.10.13
청렴 패러디 전시회  (46) 2022.10.06